동네한바퀴 평창 수제맥주 택배 주문 양조장 위치

동네한바퀴

kbs 동네한바퀴는 토요일 저녁 7시 10분에 방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만기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주 다양한 지역의 동네를 둘러보는데요. 이곳에 나오는 여러 맛집 정보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주민들의 애환 뿐 아니라 그들의 이야기, 맛집, 특산품, 볼거리를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동네한바퀴 평창 수제맥주 정보

230번째 <동네 한 바퀴>에서는 국내에서 네 번째로 큰 면적을 자랑하며, 사람 살기 좋다는 해발고도 700m 이상의 지대가 전체 면적의 60%를 차지하는 강원도 평창군을 찾았습니다. 동네한바퀴 평창 수제맥주 위치 정보는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평창에서도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산동네, 방림면 산자락에 미국의 가정집처럼 지어올린 멋진 가게가 있다. 캐나다인 남편 레스와 10살 연상 한국인 아내 김수진 씨가 운영 하는 수제맥주 브루어리다. 등산과 암벽 등반을 즐기려 주말마다 강원도를 찾았던 부부는, 평창의 그림같은 풍광에 매료돼 꿈에 그리던 평창의 전원에 자리 잡고 살게 됐단다. 주말부부로 지내며 레스는 취미로 맥주를 만들어 이웃들과 나누다가, 캐나다로 돌아가 본격적인 맥주 공부를 하고 평창으로 다시 돌아와 수제 맥줏집을 열게 됐다. 평창 지하 220m에서 길어 올린 천연 암반수로 만든다는 맥주. 평창의 깨끗한 물 덕분에 깔끔한 맛이 난다고 한다. 특히 메밀로 빚은 맥주는 강원도 평창의 특색이 진하게 느껴진다. 캐나다인 남편이 빚은 시원한 메밀 맥주와, 아내 김수진 씨가 돌판 오븐에 구운 피자안주를 맛보며, 한여름 저녁, 캠핑처럼 자유롭고 여유로운 그들의 행복 이야기를 들어본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