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7500원 한식 무한리필 뷔페 식당 위치 정보 연락처

EBS 극한직업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방영되는 EBS 극한직업은 우리 주변에서 여러 직업에 종사하는 분들을 소개합니다. 특히 극한의 환경에서 일하는 분들을 조명하는데요.

EBS 극한직업에 나온 업체와 판매처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구매 방법 및 온라인 사이트, 연락처 등을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EBS1 <극한직업>에서는 “어려울수록 넉넉하게! 무한리필” 편이 방송된다. 바야흐로 고물가 시대! 날로 치솟는 물가에 노력은 더하고 가격은 줄인 무한리필에 다시 많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매일 구름떼처럼 몰려드는 손님 덕에 조리하는 양도 상상 그 이상!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무한으로 제공하기 위해 직접 조리 현장에서 작업하는 건 기본, 재료를 직접 채취하기까지! 어떠한 노력도 마다하지 않고 쉴 틈 없이 움직이는 작업자들을 찾아가 본다.

 

극한직업 한식 무한리필 뷔페식당 정보

 

7500원 한식 무한리필 뷔페 식당 위치

 

인천 간장게장 무한리필 식당 위치

 

참나무 훈제 바비큐 무한리필 식당 위치

 

 

△ 대용량 조리와의 사투! 한식 무한리필 조리 현장

점심 한 끼에 만 원을 넘지 않는 곳을 찾을 수 없는 요즘. 9가지 메뉴가 매일 바뀌는 이곳은 바로 경기도 광명시의 어느 한식 무한리필 뷔페! 만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음식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이곳은 점심시간만 되면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하루 점심 손님만 무려 1,300명! 1,000인분 넘게 조리해야 하기 때문에 식재료 준비부터 음식이 완성되기까지 어느 하나 쉬운 과정이 없다. 매일 오전 7시부터 직접 장을 봐온 식재료를 가져와 재료 손질을 시작한다. 점심 장사가 시작되는 오전 11시까지 정해진 양을 조리해 내야 하기 때문에 그야말로 주방은 총 칼 없는 전쟁터! 정해진 공간에서 대량으로 조리 하기 때문에 에어컨을 가동해도 열기와의 전쟁은 피할 수 없다.

50℃에 육박하는 더위에 촬영 중인 카메라가 꺼져버리는 초유의 상황까지 발생. 무한으로 리필이 되기 때문에 넉넉하게 음식을 준비해도 음식이 부족한 상황이 자주 생긴다. 부족한 음식이 생기면 다른 음식을 더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주방은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다고. 계속되는 음식 준비와 설거지는 물론 음식을 채워 넣는 일까지 동시에 하다 보니 물 한 모금 마시기 힘들다. 아무리 고돼도 손님들에게 김이 모락모락 나는 한식을 무한으로 대접하는 일에 보람을 느낀다는 작업자들을 만나러 가본다.

 

 

 

극한직업 업체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 참고

 

https://home.ebs.co.kr/limit/board/10/10103635/list?hmpMnuId=10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