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오늘N
MBC 오늘N 방송에서 소개된 식당 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미 여러번 방송을 통해 소개된 곳이라서 주변 분들은 잘 아는 곳이겠지만 잘 모르는 분들은 아래에 자세한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생방송 오늘N 가게 위치 메뉴 가격 정보 및 구매 방법은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2천원 국수집 위치 정보
고물가에 점심 비용이 부담되는 직장인부터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가 그리운 자취생까지. 맛있는 집밥을 먹고 싶지만, 시간도 여유도 없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수제 반찬 가게가 있다. 바로 요식업 경력 20년 차! 김현옥(61세) 씨의 수제 도시락&반찬가게다.
장인의 수제 도시락은 국부터 반찬까지 매일 메뉴가 달라져 날마다 찾아오는 단골들이 많다. 매일 새벽 시장에서 제일 신선한 나물 네 가지를 사와 묶어 판매하는 ‘오늘의 나물 반찬 4종’ 역시 인기가 많다. 제철의 맛을 담은 나물 반찬에, 장인이 직접 만든 과일 비빔 고추장까지 더하면 산채 정식 못지않은 제철 나물비빔밥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인기 메뉴는 바로 부추잡채! 장인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불지 않고 맛있는 잡채를 만들어 낸다. 매일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수제 반찬 가게를 <우리동네 반찬장인>에서 만나보자.
모녀 가발 업체 위치 정보
오늘 만나볼 <일당백>의 주인공은 머리카락을 수작업으로 심어 만드는 가발 제작 전문가 나유나(48세) 씨. 휑한 머리가 고민이라면 오늘의 주인공을 찾아라! 가발 제작을 위해서는 먼저, 손님의 머리에 랩을 감싼 뒤 테이프를 붙여 머리에 맞는 본을 떠준다. 고객 각자의 머리에 딱 맞는 본을 제작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가발을 만드는 필수 조건이라고!
본만큼 중요한 건 바로 머리카락 진짜 사람의 머리만 사용한다는 이곳은 본 머리와 가장 비슷한 색감과 모질을 찾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어울리는 인모를 찾으면 본에 맞춰 제작된 캡에 머리카락을 심어준다. 한번 심을 때 여러 번 꼬아 머리카락이 잘 빠지지 않게 하는 게 주인공의 오랜 비법이다. 1975년도부터 가발 가게를 운영해 온 엄마 황범자(71세) 씨의 뒤를 이어 가발 가게를 운영하는 주인공. 고객들이 만족해 다시 찾아오는 가게가 되는 게 목표라는 가발 제작 전문가 나유나 씨의 하루를 <일당백>에서 따라가 본다.
기러기 백숙 할매 식당 정보
76년 전통 돼지국밥 식당 정보
쥐눈이콩 청국장 식당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