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수제 액자 택배 주문 상담 문의 연락처

EBS 극한직업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방영되는 EBS 극한직업은 우리 주변에서 여러 직업에 종사하는 분들을 소개합니다. 특히 극한의 환경에서 일하는 분들을 조명하는데요.

EBS 극한직업에 나온 업체와 판매처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구매 방법 및 온라인 사이트, 연락처 등을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고도로 발달한 현대사회 속점차 사라져 가는 직업을 이어오는 이들이 있다. 8t짜리 원석을 직접 자르고 다듬으며 천연 곱돌 그릇을 만드는 가족부터, 4대에 거쳐 무려 100여 년 동안 대장간을 지켜오며 칼을 만들고 연마해온 부자그리고 미술 작품뿐만 아니라 애장품 등을 오래 간직할 수 있게 100% 수작업으로 액자를 제작하는 사람들까지오랜 시간 명맥을 이어오기 위해 정성을 다하는 사람들을 찾아가 본다.

 

극한직업 수제액자 택배 주문

 

극한직업 수제 타원형 액자 택배 주문

극한직업 천연 곱돌 그릇 택배 주문

극한직업 100년 대장간 칼 택배 주문

 

 

100% 수작업정성을 담아 완성되는 초대형 타원형 액자

 그런가 하면서울특별시 종로구에는 누군가의 작품을 위해또는 추억을 위해 수제 액자의 명맥을 잇는 사람들이 있다이들이 만드는 액자는 다른 곳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특별한 모양인데기본 사각형부터 원형타원형물방울 모양 등 작품이 최대한 돋보이게 보일 수 있게 맞춤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전시회를 앞둔 작가에게 커다란 타원형 그림이 들어갈 액자를 의뢰 받은 작업자들치수를 잰 후 본격적으로 타원형 액자 제작에 들어가는데나무 재단부터 모든 작업이 다 까다롭지만 가장 어려운 작업은 곧게 뻗어 자란 나무를 부러뜨리지 않고 타원형으로 만드는 것이를 위해 작업자가 선택한 방법은 뜨거운 물을 이용하기오랜 연구 끝에 개발해낸 방법으로 얇고 길게 자른 나무를 구부려 겹쳐서 타원형 액자를 완성하는데무늬 결까지 맞춰서 처음부터 통째로 깎아서 만든 것 같은 완성도를 자랑한다온 몸이 녹초가 되어도 수제 액자의 명맥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을 멈추지 않는 이들을 극한직업에서 만나본다.

 

극한직업 업체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 참고

 

https://home.ebs.co.kr/limit/board/10/10103635/list?hmpMnuId=100 

Leave a Comment